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해영 전남편, 이혼사유, 재혼고백

반응형

윤해영 전남편, 이혼사유, 재혼고백


윤해영 재혼

 

탤런트 윤해영 전남편과 5년만에 이혼사유?

윤해영 재혼고백 알렉스 닮은 훈남 의사

 

배우 윤해영이 재혼고백을 했다. 이혼한 줄도 몰랐던 윤혜영 재혼남편은 알렉스를 닮은 훈남의 의사라고 밝혔다.

 


윤해영은 12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이혼고백과 함께 재혼고백을 한 샘이다. 윤해영은 재혼한 의사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고 남편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표현했다. 윤해영의 남편은 훤칠한 키를 지닌 안과 의사로 알려졌다.

 

윤해영 재혼


윤해영은 이혼후 현재 남편을 소개팅에서 만났다고 한다. 윤해영은 한번의 이혼을 경험한지라 남자에대한 큰 기대 없이 나갔다고 한다.

 

그런데, 소개팅엥 나간 윤해영은 훤칠한 남편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윤혜영은 제가 인물을 본 것 같다. 먼저 첫 눈에 반했다알렉스 씨와 많이 닮았다. 놀러 가면 주변 분들이 사진을 찍어달라 말씀하실 정도라고 자신의 남편을 자랑했다.

 


또한, 윤해영은 신혼 초, 남편이 클렌징을 해준 적이 있다고 밝혔고 윤해영이 피곤해서 누워있는데 여배우는 클렌징을 하고 자야 한다며 남편이 화장을 지워주더라며 달콤햇던 신혼이야기도 곁더리면서 윤해영 남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윤해영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윤해영 재혼


탤런트 윤해영은 1972년생으로 올해 47살이다. 윤해영은 경기대학교 연기학과를 졸업했고 1993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윤해영은 나이 33살 당시 전남편과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혼당시 윤해영은 이미 수 개월전 남편 정모씨와 이혼했음이 한참 후에 밝혀져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었다. 

 

       

지난 981월 결혼한 윤해영은 결혼 5년 만인 2003년 어렵게 첫 딸을 낳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누려왔지만 그 동안 수 차례의 불화설에 휩싸이며 결국 파경에 이르게 된 것이다. 

 

윤해영 재혼


그 당시 남편과 아이와 함께 살던 집은 부동산 매물로 나왔고, 이혼후 윤해영은 경기 남양주의 모 아파트로 이사해 어머니와 함께 살던중 현재의 훈남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탤런트 윤해영과 전남편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신혼초부터 불화설이 있어왔다고 이혼 후 여러 보도를 통해 전해진 바 있었다.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윤해영 재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