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병헌 부모빚 소환 이유?

반응형

이병헌 부모빚 소환 이유?

 

이병헌 부모빚


이병헌 부모빚 사연이 또다시 회자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고 있다. 마이크로닷, 도끼, 유명 가수 비까지 연이어 터진 연예계 부모님 빚 논란에 종지부를 찍는 듯한 이병헌 부모빚 사연이 누리꾼 들 사이에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는 것이다.

 

마치, 마이크로닷, 도끼, 비의 행보에 이정표를 안겨주는 듯한 이병헌 부모빚 갚음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이병헌은 학습지 광고·나이트클럽 사인회까지 해가며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결국 이병헌 부모빚을 3년만에 모두 갚았다고 한다.

 

이병헌 부모빚

이병헌 부모빚

이병헌 부모빚

201710tvN 명단공개에서는 과거 이병헌 부친 빚에 대한 사연이 재조명 된 바 있었다. 그 당시 이병헌의 부친은 1998년 베트남에서 새 사업에 도전했었다고 한다. 배우 이병헌이 1991년 데뷔하고 7년간 모은 돈과 주변의 여러 지인에게 빌린 돈을 종잣돈 삼아 사업을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이병헌 아버님의 사업은 순탄하지 못했다. 이병헌 아버지의 사업은 IMF 외환 위기와 맞물리면서 어처구니 없이 완전한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다. 더욱이, 이병헌 아버지는 그 당시 사업의 실패로 충격을 받아 쓰러지고 말았고 일주일 만에 세상을 등졌다고 하는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 바 있었다.

 


그런, 이병헌에게 아버지의 남은 빚은 큰 부담이었다고 한다. 이병헌에겐 10억 가까운 부친의 빚만 남겨졌던 것이다. 하지만, 이병헌은 상속을 포기했다면 아버지의 빚을 갚지 않아도 되었지만, 이병헌은 부친의 명예와 채권자들에게 도의를 지키기 위해 아버지의 빚을 모두 떠안았다고 한다.

 

이병헌 부모빚

이병헌 부모빚

이병헌은 슬픔이 가시기도 전 장남으로서 생계를 책임지게 됐다. 배우 생활로 번 수익을 사업 자금으로 사용한 터라 수중에 여윳돈이 없었던 그는 당시 살던 집을 전세로 옮길 수밖에 없었다.



과거, 이병헌은 아버지의 10억빚과 관련해, 이병헌은 방송에서 굉장히 당황스럽고 지금까지 쌓아올린 내 커리어를 한순간에 다 망칠 수 있었지만 책임을 다하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었다. 그는 빚을 갚기 위해 일을 가리지 않았다. 우스꽝스러운 학습지 광고부터 전국 나이트클럽 사인회까지 다녔다. 그렇게 3년을 일한 뒤에야 빚을 모두 청산할 수 있었다고 한다. 부모님의 빚을 대하는 태도 그것이 바로 대중들이 유명연예인을 바라보는 새로운 잣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 할 것이다.

 

이병헌 부모빚


또한, 현재 돈이 없다면, 자신의 씀씀이를 줄이더라도 받드시 갚겠다는 마음가짐과 진실한 사과가 앞선다면 대중의 비난이 이어지진 않을 것이다. 

 


힘든 3년이었지만, 아버지의 명예와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준 사람들의 진심을 생각하며 각고의 노력으로 빚을 모두 청산한 이병헌, 그가 대배우가 될 수 있었던 것 역시 이런 집념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이병헌 부모빚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