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재이 하정우 결별이유 구재이 음주운전?

반응형

구재이 결혼발표, 나이·몸매·예비신랑

구재이 하정우 결별이유 구재이 음주운전?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이다. 구재이는 이화여대 무용학과를 졸업했다. 구재이 본명은 구은애이다. 구재이는 2006년 모델로 데뷔했다. 그런데, 오늘 구재이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구재이 결혼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구재이는 하정우 연인으로도 유명세를 치뤘었다. 구재이 결혼발표와 함께 하정우가 소환된 이유가 바로 과거 구재이와 하정우가 연인사이였기 때문이다.

 


하정우 구재이 결별이유?


구재이 하정우

 

2012년 배우 하정우는 한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연인 구재이와 결별을 인정한 바 있었다. 그 당시, 하정우는 "1월 설 연휴 즈음에 헤어졌다"면서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데 무슨 이유가 있겠나? 여자친구와 헤어져서 마음이 너무 아프고, 힘들다"고 심경을 밝혔었다.

 

       

그 당시 하정우 구재이 결별이유는 하정우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유추해볼 수 있다. 그 당시 하정우는 인터뷰에서 "만나다보면 뭔가 잘 안 맞는 부분도 있고, 서로 바쁘다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면서 "또한 그동안 영화 개봉 일정도 있었고, 내 감정을 모두 드러낼 수 없었다. 그래서 더 힘들었다. 구재이도 나와 마찬가지였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었다.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와 하정우 두 사람은 20088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후 20094월 연인 사이임을 공개적으로 밝혀 주목을 받았지만 더 이상의 좋은 관계로 발전하지 못하고 결국 헤어지고 말았었다.

 


구재이 음주운전, 빠른 복귀, 열애설도 없이 결혼발표?

 

구재이 하정우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다 복귀한지 7개월 만에 전한 결혼 소식이라는 점도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구재이는 지난해 6월 운전 중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였다. 이에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한 후 출연 중이던 패션엔 '팔로우미8'에서 하차하고 말았다. 하지만, 구재이는 유독 대다수 음주운전을 한 연예인들과는 달리 복귀도 엄청나게 빨라 논란이 된 바도 있었다.

 

구재이 하정우


음주운전 논란 7개월여 만인 올해 4OCN 주말드라마 '미스트리스'로 컴백을 선언하며 연예계 복귀 신호탄을 쏜 것이다. 43일 열린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제작발표회를 논란 후 첫 공식 석상으로 택한 구재이는 "지난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죄송하다고 사과드리고 싶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고개 숙였다.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는 구재이, 배우 송지효 등이 소속된 마이컴퍼니 제작사 마이콘텐츠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이었다.



구재이 결혼, 남편은 프랑스대학 교수?


구재이 하정우

 

오늘 공개된 구재이 결혼소식에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28"배우 구재이가 오는 123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재이 결혼에 대해 소속사가 밝힌 예비신랑은 5세 연상의 훈훈한 외모를 지닌 일반인으로 현재 프랑스의 한 대학에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밝혔다.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와 구재이 예비신랑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해지고 있다.

 

구재이는 결혼 후 당분간 프랑스와 국내를 오가며 한 남자의 아내로서는 물론이고 배우로서 활동에도 충실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한가정을 이룬 만큼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구재이의 앞날에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구재이는 오는 305살 연상의 프랑스 대학 교수와 결혼할 것을 발표했다.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구재이 하정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