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하라 동영상 협박 "연예가 무섭다"

반응형


구하라 동영상 협박 "연예가 무섭다"


구하라 남자친구 헤어디자이너 앞에서 무릎굻은 구하라 “30초 동영상의 정체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이 또 한번 연예계를 강타하고 있다. 카라 출신 아이돌 구하라가 남자친구가 구하라로부터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는 보도가 터진 것은 지나달 이었다. 이후 구하라와 디스패치의 인터뷰를 통해 구하라는 산부인과 진단서를 제시하는 등 구하라와 남자친구는 쌍방폭행이었음을 주장했오고 있다.

 


구하라의 남자친구는 청담동 유아인으로 불리우는 유명 헤어디지이너로 밝혀졌으며 구하라는 남자친구와 폭행사건으로 지난 918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한다.

 

그 당시 구하르는 오른쪽 팔과 목에는 테이핑을 했고 다른 한쪽 팔에는 멍이 들어있었다. 구하라 남자친구 헤어디자이너 최종범씨는 구하라가 지난 13일 자신을 폭행했다고 신고했고 구하라는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상태였다.

 

구하라 동영상 협박


그런데, 구하라가 남자친구 최종범으로부터 30초 동영상을 빌미로 협박을 당했다며 처벌을 요구하고 나온 것이다. 구하라의 법적 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은 104"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씨에 대한 범죄혐의에 대해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가 이뤄지기를 바란다"며 구하라 동영상 협박에 대해 언급한 것이다.

 

       

구하라 법적대리인에 따르면, 구하라는 남자친구 최종범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협박과 강요 혐의로 지난달 27일 경찰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더욱이, 구하라 동영상이 터진 오늘, 디스패치에서도 구하라가 남자친구 최종범씨에게 30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협박을 당했다고 보도해 구하라 동영상 논란은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가 남자친구 최종범씨에게 비디오 동영상을 공개하지 말아달라며 최종범씨 앞에 무릎을 꿇고 애원을 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러한 상황이 담긴 구하라 엘리베이터 동영상이 회자되며 구하라와 남자친구 최종범에 대한 누리꾼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최종범씨가 구하라에게 '연예인 생활을 끝나게 해주겠다'며 동영상을 스마트폰 소셜미디어를 통해 보냈다는 주장이다. 이로인해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리벤지 포르노'가 등장하기도 했다.

 

구하라 동영상 협박


헤어진 연인에게 보복하기 위해 동영상이나 성적인 내용이 담긴 사진을 온라인에 유포하는 것으로 사실상 '디지털 성범죄'에 해당한다고 한다.

 


이제 구하라와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씨의 폭행 시비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었다. 구하라가 여성 연예인에게 치명적인 '동영상' 존재를 공개하면서까지 대응에 나섰기 때문이다.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 협박


구하라 동영상 협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