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용석 법정구속, 도도맘 김미나 나이·학력·몸매?

반응형

강용석 법정구속, 도도맘 김미나 나이·학력·몸매?

 

도도맘 김미나직장 생활에 골프?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으로 도도맘 김미나의 근황도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강용석이 파도도맘 김미나 씨와 불륜스캔들 관련 사문서위조혐의로 법정구속되었다. 강용석은 징역형을 선고 받았고 이로인해 도도맘 김미나 씨의 근황이 눈길을 모으게 된 것이다.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변호사자격 박탈위기

강용석 김부선 변호 사실상 어려워....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씨가 1심에서 징역 1년의 실형을 선고 받아 법정구속 되었는데 강용석은 변호사 자격 박탈 위기에 놓이게 된 것. 김부선과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관련 김부선 변호에도 차질을 불가피해보인다.

 

       

오늘 24일 오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강용석 변호사의 사문서 위조 및 위조 사문서 행사 혐의에 대한 선고 공판에서 재판부는 징역 1년을 선고했고 강용석 변호사는 법정구속해 버렸다.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사건- 강용석 사문서 위조혐의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변호사는 2014년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와 불륜스캔들에 휩싸였고 20151월 김미나의 남편은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금 1억원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그 당시 강용석은 도도맘 김미나와 공모, 도도맘 남편 명의로 된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했으며 소송 취하서에 도장을 찍어 법원에 제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변호사법에 따르면 최종심에서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 받으면 형 집행이 끝난 이후 5년까지 변호사로 일할 수 없다고 한다.

물론, 집행유예를 받아도 5년간 변호사로 일할 수 없다. 변호사 자격정지 기간은 집행유예가 끝난 뒤 2년 간이다. 유죄가 확정되면 대한변호사협회의 추가 징계도 있을 수 있다고 한다.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

강용석 법정구속

변협은 물의를 빚은 변호사에게 영구제명, 제명, 3년 이하의 정직, 3000만원 이하의 과태료, 견책 등 처분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1949년 변호사법이 제정된 후 영구제명 사례는 단 한건도 없었다고 한다.

 

법무법인 해성의 한 변호사에 따르면 강용석 법정구속 관련, 사실상 자격 박탈 위기가 맞다. 해당 혐의 자체가 결격 사유가 되는데 이럴 경우 대한변호사협회 심사위원회의 의결에 따라 취소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이재명 경기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과 관련 배우 김부선의 변호를 맡고 있는 상황이다. 강용석은 김부선 변호인으로, 두 사람은 이재명 지사에 대해 공직선거법 위반, 정보통신망법위반 등 혐의로 고소한데 이어 3억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한 상태이다.

 

도도맘 김미나


하지만 이날 강 변호사가 법정구속되면서, 대법원에서 확정 판결을 받기 전 까지는 업무를 볼 수는 있지만 적잖은 타격이 불가피해보인다.

 

따라서, 김부선측은 강용석 변호사를 사임한 뒤 다른 변호사를 새로 선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강용석 부인




<도도맘 김미나 근황, 나이·학력·몸매>


도모맘 김미나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라고 한다. 도도맘 김미나는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 블로거로 유명하다. 배우 김사랑, 손태영, 박시연이 출전했던 2000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한 이력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도도맘 김미나의 연예계 인맥이 넓은 진 것은 아닐까?

 

       

도도맘 김미나와 강용석 사건으로 도도맘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도도맘 김미나 나이, 학력, 몸매 등 도도맘 김미나에 대한 관심은 상당했었다. 하지만, 도도맘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다고 알려졌는데, 도도맘 김미나의 연극영화학과 학력으로 인해 연예계 많은 스타들과 넓은 인맥을 가질수 있게 된 비결이 아닐까 쉽다. 

 

도도맘 김미나


지난9월 별별톡쇼에서 도도맘 김미나 씨의 근황이 전해진 바 있었다. 방송에 따르면 도도맘 김미나씨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파트에 거주하며 한 건설회사에 재직 중이라고 한다.

 

       

또한 도도맘 김미나 씨는 자격증 공부, 골프 등 취미 생활도 즐긴다고 전해졌다. 이혼 후에도 주말마다 자녀들과 만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도 공개하기도 했다.

도도맘 김미나


도도맘 김미나


도도맘 김미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