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조정석 양지원 루머, 양지원 열애고백

반응형

조정석 양지원 루머, 양지원 열애고백

 

양지원


오늘 조정석과 양지원 찌라시가 유포되어 최근 결혼한 조정석와 거미도 최근에 10년만에 처음 열애를 고백한 양지원과 그녀의 남자친구도 큰 상처를 받았을 것 같다.

 


조정석과 양지원 찌라시의 내용은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내용이다.


양지원


조정석과 양지원 루머 내용은 이러하다. 조정석과 거미가 사귀던중 조정석이 여러명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고 그중 한명이 스피카 양지원이란 것이다. 더욱이, 거미는 조정석과 양지원이 사귀는 것을 알고도 조정석과 결혼을 하게 되었고, 조정석은 자신의 바람기를 알면서도 자신을 받아준 거미와 같은 여성을 만나기 힘들 것 같아 거미와 결혼을 할 수 밖에 없었다는 내용이다.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대목이다. 거미도 조정석도 양지원도 이미 대스타이다. 그들이 사랑하지 않는 여성과 남성과 열애를 하고 결혼을 할 이유는 전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러한 조정석 양지원 루머는 급속도로 확산되었고, 마침내 양지원도 조정석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곤혹을 치르고 있는 것이다.

 

양지원


최근, 결혼한 조정석과 거미에게도 이러한 조정석 양지원 루머는 큰 상처일 것이다. 하지만, 이미 조정서과 거미는 결혼을 했고, 둘의 관계는 탄탄해 보인다.

 


이미 부부가 된 조정석과 거미보다는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양지원의 피해가 더 크 보인다양지원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남자친구를 언급했었다. 본인이 직접 공개하면서 연인을 향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었던 것이다.

 

양지원


2018831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그룹을 탈퇴해 홀로서기에 나선 양지원, 유소영, 고나은, 병헌, 이태희가 출연했었다.

 

2008년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로 데뷔한 양지원은 그동안 걸그룹 오소녀, 티아라, 스피카를 거쳐 현재 유니티로 활동 중이다. 그룹이 4번이나 바뀐 흔치 않은 기록을 지닌 연예인이다.

 

양지원

양지원

스피카 해체 후 20~30개의 회사에서 러브콜을 받은 양지원은 실제로 그 정도 러브콜을 받았는데, 사실 회사에 상처가 있다. 새로운 회사와 시작을 하기 전, 이 회사는 나한테 상처를 주지 않을까, 이 사람은 어떨까, 생각이 많아졌었다며 남모를 상처를 고백했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유니티로 재데뷔한 양지원은 생계를 위해 녹즙 배달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받았다.

 

양지원

양지원

최근 생계를 위해 녹즙 배달을 했다는 얘기가 화제가 됐다는 말에 양지원은 오래는 못했고, ‘더유닛출연 전 한 달간 주 5일씩 했다. 오전 630분부터 1030분까지 배달하고, 오후에는 오디션을 갔다. 마스크를 벗고, 음료 영업과 녹즙 배달을 같이 했다. 오르막 내리막을 걸으면서 4~5시간을 하니까 굉장히 힘들더라. 그래도 나한테는 좋은 경험이 됐다. 시급 5천원을 받으니까, 커피 한 잔을 사 먹을 때도 고민이 됐었다고 밝혔다.

 


양지원은 힘들었던 시절 가장 고마웠던 사람으로 배우 정혜성을 꼽았다. 그는 내가 힘들었을 때, 생일날 정혜성이 편지를 하나 주더라. 거기에 현금 100만원이 있었다. 예쁜 옷을 사주고 싶었는데, 언니한테 가장 필요한 건 현금일 것 같아서 준다고 하더라. 지금도 가끔 그 편지를 본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양지원은 MC들이 연애 질문을 던지자 잠시 머뭇거리더니, 이내 솔직하게 대답했다. 


양지원


양지원은 1988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31살이다. 그룹 유니티에서도 가장 맏언니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걸그룹 생활을 하느라 연애 사실을 꼭꼭 숨겨야 했지만, 30대에 접어들고 처음으로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양지원은 이 부분에 대해서 고민했는데, 내가 나이가 어린 것도 아니다. 지금 2년 만에 누군가와 만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돌 생활을 너무 오래 해서 이런 걸 밝히는 게 처음이기도 하다. 그분과 의논도 안 한 상태다. 뭔가 (아이돌 생활 매뉴얼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한테 상처를 주는 게 미안하다며 데뷔 후 열애 사실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은 남자친구를 자기야라고 부르는데, 오늘 방송을 보면 놀랄 것 같다. 그냥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는 게 싫었고, 솔직하게 얘기하고 싶었다. 나중에 보자며 영상 편지까지 남기며 애정을 보였다.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조정석 찌라시 연예인? 당해야하나

 

양지원과 조정석이 때 아닌 증권과 찌라시로 고통받고 있다. 양지원은 최근 프로젝트 유니티 활동 종료 소식을 알리기도 했었다. 웹드라마 매번 이별하지만 우린 다시 사랑한다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지만 어제 해당 소식이 알려진 이후에도 양지원과 조정석은 포털사이트 급상승검색어에 꾸준히 머물러 있었다. SNS과 온라인상에서 증권가 지라시가 퍼지면서 근거 없던 루머가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다. 양지원은 지라시로 인해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던 상황. 조정석은 해당 루머에 대해 법적대응을 결심한 상태라고 한다.


조정석 양지원


조정석 양지원


양지원


또한, 이날, 양지원 조정석 찌라시 뿐 아니라, 나영석 정유미, 정유미 공유의 찌라시도 무차별적으로 확산되었다. 보통, 정치적 이슈나 사회적 이슈가 날때마다 터졌던 연예인 찌라시는 정말 연예인들이 받을 상처뿐 아니라 국민의 알권리를 침해하는 것은 아닐까?


대중에게 인기가 많은 연예인에 대한 무차별적, 악의적인 루머를 확산시킴으로써 사회적 이슈를 감춰버리는 것은 아닐까 하는 우려가 이번에도 확산되고 있다. 제발, 정치인, 기업인들 자신들의 죄를 덮으려 선량한 연예인들과 대중들을 현혹하는 찌라시를 만들어내는 악의적인 행동은 이젠, 정말, 그만 해야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