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지민 가족사진, 엄마의 대단한 미모

반응형

한지민 가족사진, 엄마의 대단한 미모

한지민 전현무 사연공개 "웃음 빵"


 

한지민, 오늘, 실검에서 한지민이 내려올줄을 모르고 있다. 한지민이 화제가 되고 있는 건 아마도 그녀의 털털함 때문은 아닐까?

 


해피투게더 4에 한지만이 출연해 한지만 가족부터 꽈당사건, 떡뽁이 먹방까지 선보이며 한지민의 모든 것을 공개했다이날, 공개한 한지민 가족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한지민은 집에서 외모 서열 꼴찌라고 밝혀 한지만 가족사진에 대중이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한지만은 "언니와 엄마, 조카가 모두 예쁘다""특히 나가면 엄마가 가장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숨겨둔 아들이 있다는 질문에 나온 사진에는 한지민이 아끼는 조카가 등장했다. 한지민은 "언니가 연예인이 될거라고 다들 그랬다. 저보다 성격이 쾌활하고 더 예쁘다""하지만 카메라를 많이 불편해했다고 한다. 반면 하지민은 언니와 달리 상대적으로 카메라가 편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해투에는 한지민의 절친으로 혜리, , 박형식이 영상을 통해 출연했고, 한지민과의 에피소드와 함께 퀴즈 문제를 냈다. 또한 '클릭클릭 챌린지' 코너는 스타가 직접 콘텐츠를 만들어 공개해 100만뷰 이상이 클릭되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는 신설 코너이다.



평소 기부 활동을 펼쳐온 한지민은 최근 찍은 영화 '미쓰백'에서 아동학대를 다루는 만큼 아이들의 보호 기관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소망을 전하기도 해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지민은 "오랜만에 하는 예능이라 긴장도 되고 재미 없을까봐 걱정도 되는데 멀리부산까지 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고, 황민현은 "게스트가 아닌 스페셜 MC로 나와서 뜻깊었고 좋아하는 한지민 씨와 함께 해서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지민 전현무 사연공개?

 


특히 한지민은 전현무와 '연예가 중계' MC를 진행한 인연이 있다. 이어 그는 전현무가 한 방송에서 저한테 전화를 했다. 새 번호를 알려줬는데도 굳이 예전 번호로 전화해서 내가 전화를 안 받은 그림이 됐다"면서 전현무의 '방송 욕심'을 공개해 논란을 샀다. 이에 전현무는 "친분을 과시하고 싶었고 서운한 건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에 한지민은 제 번호를 저장 안 하셨나 보다. 정말 서운하다"며 맞받아쳐 웃음을 유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