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선정 이혼, 황지만 결별이유

반응형

이선정 이혼, 황지만 결별이유


이선정·정가은 "이혼 결정, 후회 없다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고백에 이선정 이혼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선정 이혼이유 뿐 아니라 황지만과 열애를 밝힌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이선정 황지만 결별도 공개해 이선정과 황지만 결별이유에도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선정은 LJ(엘제이)45일 만에 결혼, 4개월 뒤 초고속 이혼을 해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이선정과 LJ이혼당시 자기야 출연진들의 이혼이 이어졌고 이선정과 LJ역시 이혼을 하게되어 자기야 저주가 아닌가 하는 이들도 많았었다. 그런, 이선정이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선정 이혼


45일 만에 결혼, 4개월 뒤 초고속 이혼을 해 큰 화제가 됐던 이선정은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수많은 구설수들에 오르내리며 지치고 힘들어서 공황장애까지 겪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이선정은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의 열애로 다시 한 번 검색어에 올랐지만 이선정은 황지만과 헤어졌음을 초고속으로 인정해 웃기고도 슬픈 상황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선정 이혼

(이선정 황지만)

이선정 이혼

(이선정 황지만)

이선정은 수많은 구설수들에 오르내리며 지치고 힘들어서 공황장애까지 겪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의 열애로 다시 한 번 검색어에 올랐던 이선정은 스튜디오에서 그와 헤어졌음을 초고속으로 인정해 '웃픈' 상황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선정 LJ 이혼이유, 폭로전 전말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

 

과거, 이선정 LJ 이혼당시, LJ 공개한 이선정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보도된 적이 있었다. 이혼한 것으로 알려진 방송인 LJ(이주연)과 연기자 이선정의 '쇼윈도부부설'이 제기된 가운데 LJ가 자신의 SNS에 심경과 이선정에 대한 폭로성 글을 공개해 논란이 된 것이다.

 

       

LJ는 이선정과 이혼후 새벽 자신의 SNS에 수차례 글을 남겼다. 이선정과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거진 논란에 대해 지인들에게 억울함과 답답함을 호소하고, 이선정에게는 강한 불만을 나타낸 것이다.

 

LJ"내가 잠수 타니까 말이 없어 보여" "함 해보자 내가 죽던" 이라는 글을 연속해 남겼다. 특히 자고 있는 이선정의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었다. 지인들에게 "어제 그제 우리 집"이라고 밝혔다.

 

이선정 이혼


그는 "너 하나로 거짓말하기 힘들었다. 우리 부모 어제 알았다"라고 남기기도 했다.

LJ는 또 이선정에게 받은 문자메시지와 보내는 문자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하기도 했다.

 


'미안해'라는 발신인으로부터 온 메시지에는 "그리고 너가 스타냐? "라는 글이 적혀있었다. '미안해'라는 인물의 휴대전화 번호를 확인 결과 이선정의 것이었다.

 

이선정 이혼

그는 이선정에 보내는 문자메시지에는 "카톡 친구가 아니니깐 니 맘대루해라..어차피 우린 이젠 남이니깐..무관심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줄께..너한테! 테러를 하던 말던 너만 이상한 사람 되는 거지..난 이제 진짜 너 지우련다"라고 적었다.

 


이어 "이게 너랑 나랑 진짜 마지막 문자일거구. 시작을 너가 열어주면 난 더 고맙다..잘 지내라는 말도 이젠 하고 싶지 않을 정도다. 너의 유치하고 어리석은 행동에 실망 또한 없으니..작은 감정도 이젠 다 버려진거 같구나. 배려가 독이 됐구..이젠 타도 착하게 살고 싶지 않다"고 했다.

 

LJ는 과거, SNS에 글을 남기면서 특정인을 지칭하기도 했다. 그는 "OOO 형님 대답해 주세요. 제가 뭘 잘못했는지"라고 한 유명 방송인에게 불만을 나타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관계 악화에 대한 불만으로 보인다.

 

이선정 이혼


매니저 출신의 방송인인 LJ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를 모으며 각종 방송 프로그램 게스트로 활약해 왔었다이선정은 지난 1996년 가수 김보영의 '풍요 속의 빈곤' 무대를 함께 꾸민 '맘보걸'로 데뷔했다. MBC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영화 '키스할까요'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만난 지 두 달이 됐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만난 지 45일 만에 혼인신고를 해 법적 부부가 됐다. 지난 12월에는 JTBC '결혼전쟁'에 출연해 만남부터 결혼준비 과정까지 솔직하면서도 가감 없이 공개하기도 했다.

 

이선정 이혼


당시 방송에서 LJ와 이선정은 "서로 욱하는 부분이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부부애를 과시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결혼 4개월만인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고, '자기야'에 이 시점보다 후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쇼윈도부부설' 논란에 또 다시 휘말리기도 했었다.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

이선정 이혼

       

반응형